호텔마케팅-마리오트 호텔의 프리퀀시 마케팅 레폿
호텔마케팅-마리오트 호텔의 프리퀀시 마케팅
호텔마케팅-마리오트호텔의프리퀀시마케팅
마리오트 호텔의 프리퀀시 마케팅
환대산업의 전망
광통신망의 도입
인터넷을 이용한 데이터 창고
Communication Tool
인터넷을 이용한 고객인식
인터넷 마케팅의 목표
인터넷을 이용한 DB마케팅
결혼식장에서 신혼 여행지까지
데이터베이스마케팅
주차대행 서비스(Valet Parking) - 신라호텔
Communication Tool
추가적으로 Web Page, E-Mail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인터넷의 형태와는 다르다. 호텔에서 E-Mail을 가지고 있는 가운데 인터넷에서 E-Mail 사용은 경영에 있어서 매우 중요하게 인식되고 있다. 외부적으로 E-Mail 은 고객과 교류, 판매자(Vendor), 공급자간의 교류에서 중요한 수단임에도 불구하고 충분히 고려되지 않고 있다.
Size and Experience Counts
호텔에서 풀 서비스를 제공하는 훌륭한 경영자는 노사간의 제한된 서비스를 경영하는 것보다 인터넷 사용이 보다 중요한 경영으로 기대하고 있다. 인터넷사용의 범위는 호텔에서 제공되는 규모, 편의시설, 서비스 확대와 정비례하여 증가되고 있다. 응답의 영향력을 주는 다른 요소는 통용되는 인터넷의 등급 문제였다. 인터넷을 사용해본 응답자들은 인터넷을 널리 사용하지 않는 경영자보다 숙련, 예약수단으로 인터넷을 중요하게 유용 할 것이라고 진술하고 있다. 다른 한편 현재 인터넷을 사용하는 응답자들은 아직 사용하지 않는 경영자보다 미래에는 더 나은 경영자의 자질을 가지게 될 것이라고 진술했다.
Drawbacks
인터넷에서 가장 인지되는 결점은 인터넷을 고안할 때 수반되는 비용과 시간이며, 추가적인 결점은 데이터의 안전성, 비밀보장 등으로 확인되었다.
이와 같이 컴퓨터를 통한 기술적 현상이 환대산업의 핵심 역할을 담당할 것으로 예측하는데 의심할 여지는 없다. 환대산업의 판매원의 숫자는 기술의 발달로 감소할 것이나 그러나 서비스업에 종사하는 사람의 숫자가 반드시 감소한다는 의미는 아니다. 즉 그들의 업무범위가 변화하여 기업이 더욱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게 되며 비용대비 효율이 높아지도록 될 것이다.
고객 접촉 역시 줄어들 것이다.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pk=16202945&sid=sanghyun7776&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11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호텔마케팅-마리오트 호텔의 프리퀀시 마케팅
파일이름 : 호텔마케팅-마리오트 호텔의 프리퀀시 마케팅.hwp
키워드 : 호텔마케팅,마리오트,호텔의,프리퀀시,마케팅
자료No(pk) : 16202945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