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감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 DownLoad
오감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
오감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
오감 브랜드
목차
미각 마케팅
시각 마케팅
청각 마케팅
촉각 마케팅
후각 마케팅
미각 마케팅
할인마트 시식코너
무료 시식코너를 활용 함으로써 소비자들로 하여금 미리 맛을 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하여 판매 촉진에 큰 영향.
미각&시각 마케팅
잠뱅이(jambangee)
최근 국내 진브랜드 잠뱅이가 컬러 마케팅을 펼쳐서 눈길을 끌었다. 잠뱅이의 고유 로고 컬러인 오렌지 컬러에 미각 마케팅 실시. 잠뱅이는 매장을 방문한 고객 중 오렌지 컬러의 제품을 착용했거나, 본인이 가진 것 중 오렌지 컬러의 소지품을 제시하면 오렌지 음료를 증정하는 미각 마케팅 실시.
`오렌지 컬러=잠뱅이`
잠뱅이의 메인 컬러인 오렌지색을 고객들에게 쉽고 재미있는 방법으로 알림.
시각 마케팅
포카리스웨트
파랑과 가장 잘 어울려 신선함을 극대화시키는 흰색을 적절히 배합하여...
오감 브랜드
목차
미각 마케팅
시각 마케팅
청각 마케팅
촉각 마케팅
후각 마케팅
미각 마케팅
할인마트 시식코너
무료 시식코너를 활용 함으로써 소비자들로 하여금 미리 맛을 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하여 판매 촉진에 큰 영향.
미각&시각 마케팅
잠뱅이(jambangee)
최근 국내 진브랜드 잠뱅이가 컬러 마케팅을 펼쳐서 눈길을 끌었다. 잠뱅이의 고유 로고 컬러인 오렌지 컬러에 미각 마케팅 실시. 잠뱅이는 매장을 방문한 고객 중 오렌지 컬러의 제품을 착용했거나, 본인이 가진 것 중 오렌지 컬러의 소지품을 제시하면 오렌지 음료를 증정하는 미각 마케팅 실시.
`오렌지 컬러=잠뱅이`
잠뱅이의 메인 컬러인 오렌지색을 고객들에게 쉽고 재미있는 방법으로 알림.
시각 마케팅
포카리스웨트
파랑과 가장 잘 어울려 신선함을 극대화시키는 흰색을 적절히 배합하여 깨끗한 이미지를 연출함으로써, 차가운 음료라는 이미지를 심어 주는 데 성공. 이온음료와 파란색을 생각하면 포카리스웨트가 생각남.
청각 마케팅
하우젠 에어컨
CM송을 활용하여 더욱 더 소비자에게 각인시킴으로써
마케팅 효과에 큰 도움.
청각 마케팅
하우젠 에어컨
촉각 마케팅
Frisbee
매장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여 제품을 홍보하거나 판매를 촉진한다. 애플 제품을 구매 할 목적이 없더라도 체험을 통해서 구매욕구가 생기게 하는 촉각 마케팅이다.
촉각 마케팅
칵테일 소주 “빙결”
일본 주류회사인 기린은 칵테일 소주 “빙결”을 출시하면서 캔표면에 다이아몬드 모양의 무늬를 새겼다. 이 무늬는 캔을 따는 동시에 무늬들이 올롬볼록한 모습으로 확연히 드러나면서 엠보싱 효과를 낸다. 캔을 땄을 때 느끼는 다이아몬드 커트가 만져지는 독특한 감촉은 마치 반짝이는 “얼음결정”을 만지는 느낌을주어 시원한 이미지를 전달. 제품이 주는 청량감을 미각뿐만 아니라 손으로 만져지는 느낌을 전달해 극대화.
후각 마케팅
금호타이어
세계 최초로 향기 나는 타이어를 만들어 타이어 시장에서의
차별화. 기존의 고무냄새를 탈피해 향긋한 꽃 향기가 남으로써
여성을 타겟으로 한 후각 마케팅.
후각 마케팅
비씨카드(나만의 향기 카드)
‘나만의 향기카드’는 한 가지 향을 가진 스티커를 부착한 기존 방식의 향기카드와는 달리, 카드표면에 있는 ‘향기아이콘’에 고객이 좋아하는 향수를 직접 뿌려 나만의 개성 있는 향기카드를 만들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감사합니다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pk=14071476&sid=sanghyun7776&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12 Page
파일종류 : PPTX 파일
자료제목 : 오감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
파일이름 : [1000원] 오감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ptx
키워드 : 오감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자료No(pk) : 14071476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