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uniqlo)사례를 통한 4p전략 분석 다운
유니클로(uniqlo)사례를 통한 4p전략 분석
많은 시간 공들여서 만든 작품인 만큼 좋은 평가 받았으면 좋겠구요~~ 강의를 듣는 모든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 A+++을 향해~!!!! 유니클로(uniqlo)사례를_통한_4p전략_분석
Uniqlo?
유니클로의 국내 시장 현황
유니클로 마케팅 전략
제품 (PRODUCT)
가격 (PRICE)
유통 (PLACE)
촉진 (PROMOTION)
유니클로의 발전방향 및 과제
유니클로의 미래
참고자료
UNIQLO?
유니클로의 뜻 | Unique Clothing warehouse
■ CEO 야나기 다다시 회장이 일본의 GAP을 꿈꾸며
1984년 6월에 개장한 의류매장
■ 1991년 상품 기획, 생산, 유통, 판매를 총괄하는
SPA방식으로 전환
■ 한국 지사 | FRL 코리아 (Fast Retailng+LOTTE)
■ 지분율 | 롯데 49%(한국), 패스트리테일링 51%(일본)
■ 수입처 : 롯데쇼핑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pk=16205197&sid=sanghyun7776&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35 Page
파일종류 : PPT 파일
자료제목 : 유니클로(uniqlo)사례를 통한 4p전략 분석
파일이름 : 유니클로(uniqlo)사례를_통한_4p전략_분석_5079263.ppt
키워드 : 유니클로,uniqlo,사례를,통한,4p전략,분석
자료No(pk) : 16205197
댓글 없음:
댓글 쓰기